뉴스 > 기독정보닷컴

[가정예배 365-1월 12일] 하·나·세 - 사탄의 권세에서 벗어나야 행복합니다
찬송 : ‘마귀들과 싸울지라’ 348장(통388)신앙고백 : 사도신경본문 : 창세기 3장 3~13절말씀 : 에덴동산에 살고 있는 뱀은 들짐승 중…
믿음을 굳건히… 점쟁이·무당·길흉 말하는 자를 용납하지 말라
모든 사람은 한평생 전쟁을 하며 산다. 이 전쟁은 보이는 세계에서 혈과 육을 상대하는 전쟁이 있고 보이지 않는 세계의 영적 전쟁이 있다. 믿지 …
부울경기독교수 선교대회, 고신대학교에서 개최
  부울경기독교수연합회(회장 박신현 교수, 고신대학교)에서는 2021년 한 해 동안의 캠퍼스 사역을 돌아보고 “위드코로나 시대와 캠퍼스선교의 회…
[부고]박기성 예드림교회 목사 빙모상
▲노춘례 (동계교회 집사) 씨 별세, 한충희 한순희 씨 부친상, 박기성(서울 예드림교회 목사) 씨 빙모상=15일 전북 순창군 순창읍 현대 장례식…
[송태근 목사의 묵상 일침] 천국의 인간관
마태복음 25장에는 이른바 ‘양과 염소’ 비유가 등장한다. 예수님께서 천사들과 함께 이 땅에 다시 오셔서 심판하는 날을 그린다. 마치 목자가 양…
[가정예배 365-1월 18일] 하·나·세 - 방주는 전적인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찬송 : ‘성자의 귀한 몸’ 216장(통356)신앙고백 : 사도신경본문 : 창세기 6장 9~22절말씀 : 부산 영도에는 피아크(P.ARK)라는 …
[나와 예수] “軍교회 세우려 뿌린 기도, 보이지 않는 역사로 풍성한 결실”
중학교 2학년 때였다. 최석환 목사(55·육군 군종병과장·대령)는 원인 모를 피부병으로 온몸이 붓고 진물이 났다. 약도 소용없었다. 어머니는 몇…
오늘의 QT (2022.1.17)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 줄 생각하고 성경을 연구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언하는 것이니라 그러나 너희가 영생을 얻기 위하여 내게…
오늘의 QT (2022.1.12)
아버지께 참되게 예배하는 자들은 영과 진리로 예배할 때가 오나니 곧 이 때라 아버지께서는 자기에게 이렇게 예배하는 자들을 찾으시느니라.(요 4:…
2022년 한국교회 목회 키워드, 소그룹
목회데이터연구소는 “지난 2년간 코로나19가 한국교회에 미친 파급력은 막대하다. 사회 전 영역에서의 비대면 문화 확산과 더불어 온라인 예배의 확…
[새로 나온 책] 가락재 단상
한국의 숨은 영성가, 가락재 영성원장 정광일 목사가 30년 사역을 마무리하며 내놓은 묵상집이다. 지난해 발간된 ‘말씀 묵상’에 이어 이번엔 경기…
“청지기 역할 적극 감당… 사역 횃불이 산불 되도록 힘 모을 것”
한국교회와 지도자를 섬기고 선교에 힘써온 기독교선교횃불재단이 40여년 만에 리더십을 교체했다. 유승현(49) 신임원장은 지난 10일 서울 서초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