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말씀묵상 - 예레미야 6:16

오늘의 말씀묵상 - 예레미야 6:16

기독정보닷컴
나 주가 말한다. 나는 너희에게 일렀다. 가던 길을 멈추어서 살펴보고, 옛길이 어딘지, 가장 좋은 길이 어딘지 물어 보고, 그 길로 가라고 하였다. 그러면 너희의 영혼이 평안히 쉴 곳을 찾을 것이라고 하였다. 그런데도 너희는 여전히 그 길로는 가지 않겠다고 하였다. — 예레미야 6:16

오늘의 묵상

유혹이란, 우리를 향한 하나님의 뜻인 "옛길"과 사탄이 제시하는 새길 사이에서 선택하는 것입니다. 사탄이 제시하는 길은 행복과 번영과 성취의 지름길처럼 표현될 때가 종종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길은 하나님과 그분께서 주시려는 축복으로부터 우리를 멀리 떨어뜨립니다. 예레미야의 시대를 살았던 하나님의 백성들과 같은 행동을 하지 맙시다. "우리는 그 길로는 가지 않겠습니다" 라고 말하던 백성들은 스스로 멸망하게 되는 선택을 한 것이었습니다.

내 기도

오 사랑하는 아버지, 전능하신 하나님, 아버지의 길에서 떠나 더 쉽고 더 빨리 행복을 줄 것처럼 보이는 길로 향한 것을 용서해 주십시오. 아버지께서 보내신 성령님의 도움으로 사탄의 실체를 파악할 수 있도록, 그들이 씁쓸한 최후를 맞이할 것이라는 것을 알아보도록 도와주십시오. 아버지의 길은 기쁨, 평화, 안식의 길이라는 것을 압니다. 제가 그 길을 확신있게 걸어갈 용기를 주시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오늘의 말씀 묵상에서 "오늘의 묵상"과 "내 기도" 부분은 Phil Ware 의 저작물입니다. 문의사항이나 제안이 있으실 경우 phil@verseoftheday.com 로 메일 주시기 바랍니다.

© 1998-2021, Heartlight, Inc. Verseoftheday.comHeartlight Network 의 사역 부서의 하나입니다. 모든 성구 인용은 별다른 안내가 없다면, 모두 New International Version (NIV) @ 1973, 1978, 1984, 2011 (Biblica, Inc) 에서 인용한 것입니다. All right reserved worldwide.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