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차

홈 > 기도묵상 > 성경이 전해주는 걱정에 관한 7가지
성경이 전해주는 걱정에 관한 7가지

7일차

기독정보닷컴 0 173

순간을 살아가는것이 매우 어려운 일일수 있습니다. 단순하게 오늘을 즐긴다는것도 우리가 오늘 가진것도 그리고 오늘 우리가 경험한 사람도 모두가 어려운 일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관심을위한요구, 우리의 계획을 위한 요구 그리고 우리의 정신적인 에너지를 위한 요구등 수많은 요구들이 있습니다. 때로 오늘은 집중하기 불가능한 것같이 느껴집니다. 내일이 이미 우리를 견인하고 있기 때문이지요.


예수님께서는 우리에게 어떤 근본적인것을 하라고 말씀하십니다. 내일을 걱정하지 말라가 그것입니다. 예수님께서는 마태복음 6:34절에서 오늘의 여려움을 우리에게 준비시키십니다. 내일도 아니고 다음주도 아니고 다음달도 아닌 바로 오늘입니다.


어떤날은 다른날보다 매우 힘든날이 있습니다. 내일이 쉴수있는 토요일이면 내일일을 걱정하지 않는것은 쉽습니다. 하지만 내일이 큰 미팅이 있는날이거나 치과 예약을 한날이라면 아주 힘든날이 됩니다.


만약 우리가 내일에 대해서 걱정하고 내일 가져올것이 무엇인지 생각한다면 우리는 우리의 것이 주님이 실제로 잘 통제하고 계시는 것들을 통제하려고 할것입니다. 만약 우리가 우리스스로에게 정직하다면, 내일 무슨일이 일어날지 진정 모르는것입니다. 또한 내일 이후에도 무신일이 일어날지 전혀 모르는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누가 오늘을 통제하고 계신지 하나는 알고 있습니다. 내일도 그리고 영원도.


그 사실속에서 오늘이라는 시간에 잠시 쉴시간을 찾으세요. 오늘도 내일도 주님의 손안에 있음을 앎으로 이순간을 즐기세요, 오늘을 즐기세요. 주님의 평안이 의미가득한 오늘을 만들게 하세요.


Casey Case
YouVersion Support Leader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