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말씀묵상 - 잠언 3:31-32

오늘의 말씀묵상 - 잠언 3:31-32

기독정보닷컴
폭력을 휘두르는 사람을 부러워하지 말고, 그의 행위는 그 어떤 것이든 따르지 말아라. 참으로 주님은 역겨운 일을 하는 사람은 미워하시고, 바른길을 걷는 사람과는 늘 사귐을 가지신다. — 잠언 3:31-32

오늘의 묵상

하나님께서는 집단 따돌림(왕따) 가해자, 압제자, 착취하는 사람을 좋아하지 않으십니다. 사람들을 협박하거나 폭력으로 말을 듣게 만드는 이들은 주님 앞에 혐오스럽고 구역질 나는 사람입니다. 다른 이들을 착취해서 권력을 얻은 사람은 우상화하거나 찬양하거나 보상해주어서는 안됩니다.

내 기도

하늘 아버지시며 군주이신 주님, 아버지의 백성들을 박해하고 학대하는 압제자들의 권력을 끊어주시옵소서.

오늘의 말씀 묵상에서 "오늘의 묵상"과 "내 기도" 부분은 Phil Ware 의 저작물입니다. 문의사항이나 제안이 있으실 경우 phil@verseoftheday.com 로 메일 주시기 바랍니다.

© 1998-2021, Heartlight, Inc. Verseoftheday.comHeartlight Network 의 사역 부서의 하나입니다. 모든 성구 인용은 별다른 안내가 없다면, 모두 New International Version (NIV) @ 1973, 1978, 1984, 2011 (Biblica, Inc) 에서 인용한 것입니다. All right reserved worldwide.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