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말씀묵상 - 잠언 18:22

오늘의 말씀묵상 - 잠언 18:22

기독정보닷컴
아내를 맞이한 사람은 복을 찾은 사람이요, 주님으로부터 은총을 받은 사람이다. — 잠언 18:22

오늘의 묵상

몇몇 위대한 진리들은 성경을 열면 나오는 첫 부분에서 배울 수 있습니다. 첫째로, 우리들은 하나님의 형상을 따라 남자와 여자로 지어졌습니다. 둘째로, 우리들은 다르게 지어졌습니다. (남자와 여자로) 셋째로, 우리는 서로를 축복하고 서로에게 도움이 되도록 지어졌습니다. 넷째로, 그들 자신의 가족을 떠나 남자와 여자 둘이 삶을 살아가도록 지어졌습니다. (창 1:26-2:25) 같이 살아갈 동반자, 즉 하나님의 형상대로 지어진 사람을 찾는 것은 진실로 좋은 것을 찾는 것입니다!

내 기도

아버지, 제 삶 속에서 아버지의 계획에 감사드립니다. (결혼한 이들을 위해) 제 배우자를 주셔서 감사드리며, 모든 면에서 이 배우자를 축복하고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도록 저를 도와주시옵소서. (미망인을 위해) 사랑하는 아버지, 상실과 슬픔의 감정을 위로해 주시고, 제 삶을 이 특별한 사람으로 축복하셨던것에 감사드립니다. (독신자/미혼자를 위해) 제 삶에서 가야 할 길을 알도록 도와주시고 온전함과 신실함으로 살아가면서 다른 이들을 축복하도록 사용해 주시옵소서. (이혼한 이들을 위해) 사랑하는 아버지, 제 상실감을 다스려 주시고 아버지께 영광돌리도록 섬기는데 저를 사용해 주십시오.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오늘의 말씀 묵상에서 "오늘의 묵상"과 "내 기도" 부분은 Phil Ware 의 저작물입니다. 문의사항이나 제안이 있으실 경우 phil@verseoftheday.com 로 메일 주시기 바랍니다.

© 1998-2021, Heartlight, Inc. Verseoftheday.comHeartlight Network 의 사역 부서의 하나입니다. 모든 성구 인용은 별다른 안내가 없다면, 모두 New International Version (NIV) @ 1973, 1978, 1984, 2011 (Biblica, Inc) 에서 인용한 것입니다. All right reserved worldwide.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