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말씀묵상 - 빌립보서 4:13

오늘의 말씀묵상 - 빌립보서 4:13

기독정보닷컴
나에게 능력을 주시는 분 안에서, 나는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 빌립보서 4:13

오늘의 묵상

행복한 삶의 기준이 무엇인가요? 그것이 만약 외부적인 환경이라면, 그런 환경들은 대개 순탄치 못하므로 우리 모두에게 멀지않아 문제가 생길 것이 분명합니다. 사도 바울은 생애의 여러 환경을 초월하여 살아갈 수 있는 비밀을 배웠다고 설명합니다. 그 비밀은 바로 예수 그리스도였습니다. 상황이 어떻게 돌아가든 상관없이 그는 더이상 혼자가 아니며 예수께서 그의 보증이 되어 주시는 것입니다. 상황이 어떻게 어렵든지간에, 그런 어려움은 영원하지 못합니다. 삶이 때때로 얼마나 힘들든지간에, 예수님께서는 그 역경을 극복할 힘을 주십니다. 사도바울은, 예수님께서 여러분과 제게도 그렇게 하실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습니다!

내 기도

영광과 권능의 하나님, 위대한 능력으로 행하신 이야기를 성경에서 읽을 수 있으니 감사드립니다. 제게 문제들이 생길 때마다 성경을 읽으면, 제게 용기와 소망을 줍니다. 예수님께서 오늘 어려움에 맞닥뜨린 저를 구원하시고, 지지하시고, 붙드실 수 있음을 믿습니다. 제가 겪는 몸부림에 대해 주님께 돌아와 솔직하게 말씀드리지 못했던 것을 용서해 주시옵소서. 오 주님, 저는 그리스도의 힘과 위로와 임재가 오늘도 필요합니다. 나의 구주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오늘의 말씀 묵상에서 "오늘의 묵상"과 "내 기도" 부분은 Phil Ware 의 저작물입니다. 문의사항이나 제안이 있으실 경우 phil@verseoftheday.com 로 메일 주시기 바랍니다.

© 1998-2023, Heartlight, Inc. Verseoftheday.comHeartlight Network 의 사역 부서의 하나입니다. 모든 성구 인용은 별다른 안내가 없다면, 모두 New International Version (NIV) @ 1973, 1978, 1984, 2011 (Biblica, Inc) 에서 인용한 것입니다. All right reserved worldwide.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