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말씀묵상 - 빌립보서 2:14-16

오늘의 말씀묵상 - 빌립보서 2:14-16

기독정보닷컴
무슨 일이든지, 불평과 시비를 하지 말고 하십시오. 그리하여 여러분은, 흠이 없고 순결해져서, 구부러지고 뒤틀린 세대 가운데서 하나님의 흠없는 자녀가 되어야 합니다. 그리하면 여러분은 이 세상에서 별과 같이 빛날 것입니다. 생명의 말씀을 굳게 잡으십시오. 그리하면 내가 달음질한 것과 수고한 것이 헛되지 아니하여서, 그리스도의 날에 내가 자랑할 수 있을 것입니다. — 빌립보서 2:14-16

오늘의 묵상

별. 하나님 백성들의 꾸준한 소망의 원천이 되곤 했던 별들에 대해 생각해봅니다. 아브라함에게 "너의 후손이 별들과 같이 많아질 것이다" 라고 하나님이 말씀하셨습니다. "...별들을 내가 보오니 사람이 무엇이기에 주께서 그를 생각하시며 인자가 무엇이기에 주께서 그를 돌보시나이까?" 라고 시편기자가 묻기도 합니다. 동방박사들은 한 별을 따라와서 예수님을 만났습니다. 누가복음에서는 예수님이 흑암 속에 앉아 있는 자들에게 밝은 빛을 비추셨다고 기록되었습니다. 그리고 지금, 우리들도 별들과 같습니다. 하나님의 우주 속 어두운 하늘에서 별빛과도 같이 빛나는 별들입니다. 우리 주변의 어두운 세상에 하나님의 영광을 비추는 오늘을 만들어갑시다.

내 기도

전능하신 하나님, 하나님의 우주는 믿을 수 없을 만큼 광대하며 수십억의 별들은 제 이해력의 한계를 뛰어넘습니다. 하지만 하나님께서 저를 이 어두운 세상 속에서 빛으로 부르셨으니 감사를 드리며, 제가 만나는 모든 이들의 삶에 하나님의 빛을 비추겠다고 다짐합니다. 밝은 샛별이신 예수님의 (계22:16)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오늘의 말씀 묵상에서 "오늘의 묵상"과 "내 기도" 부분은 Phil Ware 의 저작물입니다. 문의사항이나 제안이 있으실 경우 phil@verseoftheday.com 로 메일 주시기 바랍니다.

© 1998-2022, Heartlight, Inc. Verseoftheday.comHeartlight Network 의 사역 부서의 하나입니다. 모든 성구 인용은 별다른 안내가 없다면, 모두 New International Version (NIV) @ 1973, 1978, 1984, 2011 (Biblica, Inc) 에서 인용한 것입니다. All right reserved worldwide.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