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말씀묵상 - 사도행전 1:14

오늘의 말씀묵상 - 사도행전 1:14

기독정보닷컴
이들은 모두, 여자들과 예수의 어머니 마리아와 예수의 동생들과 함께 한 마음으로 기도에 힘썼다. — 사도행전 1:14

오늘의 묵상

예수님의 부활은 모든 것을 바꾸어놓았습니다! 십자가 처형과 부활 사건 내내 신실했던 여인들은, 이제 기대하는 마음으로 순종하며 기도하고 있었습니다. 본문에서 예수님의 어머니도 거기에 같이 기도하고 계신 것을 알 수 있지만, 더 자세히 들여다 보면, 예수님의 형제들까지 그곳에 있는 것을 보게 됩니다. 이들은 한때 예수님을 의심하고 비웃었지만, 이제는 성령님의 부으심을 통해서 이루어질 (자신들의 부활한 형제의) 능력을 기대하며 기도하고 있습니다. 예! 그들은 기다리고 있지만 멍하니 그냥 기다리지는 않았습니다. 네! 그들은 기도하고 있으며, 부활하신 예수님께서 자신들을 통해서 이루실 위대한 사역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부활하신 예수님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소망의 기도를 올릴 때, 하나님께서는 위대한 일을 행하십니다. 이 묵상을 읽는 당신께서도 더이상 가만히 있지 마시고, 예수님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에 가셔서 하나님의 일이 당신을 통해 이루어질 것이라는 기대를 갖고 기도하시기바랍니다.

내 기도

전능하시며 모든 힘이 있으신 하나님, 열렬한 기도를 함께 하자고 다른 이들을 격려하는 제 노력을 축복해 주십시오. 주님의 이름을 부르는 자들 가운데에 부흥을 주시기를, 또한 배고픔이 있으나 그 배고픔이 예수님에 대한 것임을 깨닫지 못하는 자들을 일깨워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주님의 백성에게 부흥을 주시고 예수님을 자신의 구원자로 알게 되어야 할 필요가 있는 사람들에게 은혜를 퍼부어 주십시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오늘의 말씀 묵상에서 "오늘의 묵상"과 "내 기도" 부분은 Phil Ware 의 저작물입니다. 문의사항이나 제안이 있으실 경우 phil@verseoftheday.com 로 메일 주시기 바랍니다.

© 1998-2021, Heartlight, Inc. Verseoftheday.comHeartlight Network 의 사역 부서의 하나입니다. 모든 성구 인용은 별다른 안내가 없다면, 모두 New International Version (NIV) @ 1973, 1978, 1984, 2011 (Biblica, Inc) 에서 인용한 것입니다. All right reserved worldwide.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