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은 그리스도인들이 투표에 참여하기를 원하시는가?

홈 > 커뮤니티 > Got Questions
Got Questions

하나님은 그리스도인들이 투표에 참여하기를 원하시는가?

기독정보닷컴 0 1149 0 0

질문: 하나님은 그리스도인들이 투표에 참여하기를 원하시는가?

답변:
모든 그리스도인의 의무와 책임은 기독교 원칙을 지지하는 지도자를 뽑기 위해 투표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분명히 모든 것을 완전하게 주관하시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분의 뜻을 이루기 위해 아무것도 하지 말아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우리는 지도자들을 위해 기도하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딤전 2:1-4). 하나님은 때때로 정치와 지도자와 관련해서 우리가 그릇된 지도자를 택한 사실에 대해 못마땅해 하십니다(호 8:4). 이 세상에서 죄가 주관하는 증거는 어디에나 있습니다. 이 땅에서의 많은 고통은 사악한 지도자들 때문에 생겨납니다(잠 28:12). 성경은 그리스도인들에게 주님의 명령과 모순되지 않는 한 합법적인 권위에 순종하라고 가르칩니다(행 5:27-29; 롬 13:1-7). 우리는 거듭난 신자로서 창조주의 인도하심을 받으려고 하는 지도자를 선택하려고 노력해야 합니다(삼상 12:13-25). 생명, 가족, 결혼 또는 신앙에 대해 성경의 명령을 어기는 후보자들 또는 공약은 절대로 지지되어서는 안됩니다(잠언 14:34). 그리스도인들은 투표를 통해 지도자를 뽑는 현실을 감안하고 하나님의 말씀을 연구하고 기도함으로 올바른 투표권을 행사해야 합니다.

이 세상의 많은 국가에서 그리스도인들은 압제와 박해를 당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기독교 신앙을 미워하며 그리스도인들의 소리를 묵살시키는 정권 하에 고통을 당하고 있지만 변화 시킬 힘이 없습니다. 이 신자들은 생명을 걸고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합니다. 미국에서의 그리스도인들은 자신 및 가족이 해를 입을 두려움 없이 지도자에 대해 말하고 선택할 수 있는 복된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미국에서의 최근 선거를 보면 그리스도인이라고 고백하는 5명 중 약 2명이 투표권을 양보하고 투표하지 않았습니다. 심지어 투표권 자격을 가질 수 있는 그리스도인들 중 1/5은 등록조차 하지 않았습니다.

우리 시대에는 공공 지역에서 그리스도의 이름과 메시지를 완전히 몰아내기를 바라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투표는 경건한 정부를 지지하고 보호하며 보존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그 기회를 포기한다는 것은 그리스도의 이름을 모독하는 사람들로 하여금 우리 삶에 영향을 미치도록 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선출하거나 또는 아무 생각 없이 수용하는 지도자들은 우리의 자유에 커다란 영향을 미칩니다. 그들은 예배와 복음 전파의 권리를 보호하거나 그 권리를 제한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우리 민족을 의를 향하도록 이끌 수도 있고 도덕적인 재앙으로 이끌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그리스도인으로서 시민의 의무를 완수하라는 명을 따르기 위해 일어서야 합니다(마 22:21).

-Got Questions Ministries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