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에 새로운 책이 더 추가될 가능성은 없는가? 성경에서 누락된 책이 존재하는가?
하나님이 그분의 말씀을 더하기 위해 또 다른 계시를 주실 것이라고 믿을만한 이유가 없습니다. 성경은 인류의 시작(창세기)부터 시작하여 인류의 종말(계시록)로 끝납니다. 그 사이에 있는 모든 것은 신자인 우리가 일상 생활에서 하나님의 진리로 능력을 얻을 수 있도록 유익을 주기 위한 것입니다. 우리는 디모데후서 3장 16-17절로부터 이 사실을 압니다. “모든 성경은 하나님의 감동으로 된 것으로 교훈과 책망과 바르게 함과 의로 교육하기에 유익하니 이는 하나님의 사람으로 온전하게 하며 모든 선한 일을 행할 능력을 갖추게 하려 함이라”(딤후 3:16-17).
성경에 더 많은 책이 추가되어야 한다면, 이는 오늘날 우리가 가지고 있는 성경이 미완성된 것이라고 말하는 것과 같으며, 지금 성경은 우리가 알 필요가 있는 모든 것을 다 알려주지 못한다고 말하는 것과 같습니다. 요한계시록 22장 18-20절은 오직 계시록에만 직접 적용되지만 하나님의 말씀에 추가하는 것에 대해서 중요한 진리를 가르쳐줍니다. “내가 이 두루마리의 예언의 말씀을 듣는 모든 사람에게 증언하노니 만일 누구든지 이것들 외에 더하면 하나님이 이 두루마리에 기록된 재앙들을 그에게 더하실 것이요 만일 누구든지 이 두루마리의 예언의 말씀에서 제하여 버리면 하나님이 이 두루마리에 기록된 생명나무와 및 거룩한 성에 참여함을 제하여 버리시리라”.
우리는 현재 66 권의 성경 안에서 우리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갖고 있습니다. 인생 속의 그 어떤 상황이라도 성경에서 다루어질 수 없는 상황은 없습니다. 창세기에서 시작된 것은 계시록에서 결론을 찾습니다. 성경은 절대적으로 완전하고 충분합니다. 하나님이 성경에 더하실 수 있습니까? 물론, 하나님은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성경적으로 또는 신학적으로 볼 때 그분이 그렇게 하실 것이라고 믿을 이유가 없으며, 그분이 그렇게 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믿을 근거가 전혀 없습니다.
-Got Questions Minist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