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맞은 종교는 무엇인가?

홈 > 복음 > 복음제시
복음제시

나에게 맞은 종교는 무엇인가?

incharity 0 2332 0 0

패스트푸드 음식점들은 정확히 우리가 원하는 방식으로 음식을 주문할 수 있게끔 하여 우리를 유혹합니다. 어떤 커피숍들은 100가지가 넘는 다른 향들과 다양한 커피들을 자랑합니다. 주택과 차를 구입할 때조차, 우리는 원하는 모든 옵션들과 기능들을 가질 거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더 이상 단지 초콜릿, 바닐라, 그리고 딸기만을 선택하는 한정된 선택의 세계에 살고 있지 않습니다. 선택은 왕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개인적인 취향과 필요에 따라 원하는 무엇이든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면 당신에게 딱 맞는 종교는 어떻습니까? 죄책감을 주지 않고, 강요도 하지 않으며, 그리고 수많이 귀찮은 하라 또는 하지 말라는 것에 의해 방해 받지 않는 종교는 어떻습니까? 제가 묘사한 것처럼, 그러한 종교가 저 바깥에 존재합니다. 하지만, 종교가 아이스크림의 좋아하는 향 같이 그렇게 선택되는 것일까요?

우리의 관심을 차지하려는 많은 목소리들이 있는데, 말하자면, 왜 모두가 무하마드나 공자, 부처, 또는 찰스 테이즈 러셀이나 조셉 스미스 보다 예수님을 더 위로 생각해야 하는가? 결국, 모든 길들이 천국으로 통하는 것이 아닌가? 모든 종교들은 기본적으로 다 같은 것이 아닌가? 라는 것들입니다. 진실은 모든 길들이 다 인디애나로 통하지 않듯이, 모든 종교들이 다 천국으로 통하지 않는다는 것에 있습니다.

오직 예수님께서만이 죽음을 이기셨기 때문에, 오직 예수님께서만이 하나님의 권능을 가지고 말씀하십니다. 무함마드, 공자, 그리고 다른 사람들은 모두 오늘에 이르기까지 그들의 무덤 안에 묻혀 부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예수님께서는, 자신의 능력으로, 잔인한 로마의 십자가에서 죽으신 지 삼 일만에 무덤으로부터 걸어 나오셨습니다. 죽음을 이기는 힘을 가진 자는 누구든지 우리의 관심을 받아 마땅합니다. 죽음을 이기는 힘을 가진 자는 누구든지 알려져야 마땅합니다.

예수님의 부활을 뒷받침 하는 증거는 압도적입니다. 첫째, 부활하신 예수님을 두 눈으로 목격한 오백 명이 넘는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오백 명이 넘는 사람들의 목소리는 무시될 수 없습니다. 또한 빈 무덤의 사건이 있습니다. 예수님의 적들은 예수님의 주검, 즉, 부패된 시신을 가지고 부활에 대한 소문을 쉽게 잠재울 수 있었겠지만, 그들이 제시할 주검은 없었습니다! 무덤은 비어있었습니다! 예수님의 제자들이 그분의 시신을 훔칠 수 있었을까요? 거의 불가능합니다. 이런 만일의 사태를 막기 위하여, 무장된 군인들에 의해 예수님의 무덤이 삼엄하게 지켜졌었습니다. 예수님을 가장 가까이 따르던 자들이 예수님이 체포되고 십자가형을 당할 때 두려워 도망갔었던 것을 생각한다면, 두려움에 떨었던 오합지졸 같은 어부들의 무리가 훈련된 전문 군인들에게 정면으로 맞섰을 것이라고는 아주 믿기 힘듭니다. 또한, 그들은 사기치기 위하여 자신들의 삶을 희생하고 순교자들이 되지 않았을 것입니다(그들 거의가 순교자가 되었음). 간단한 사실은 예수님의 부활외에는 달리 설명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다시 말하면, 죽음을 이기는 힘을 가진 자는 알려지기 마련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죽음을 이긴 자신의 권능을 입증하셨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그분이 말씀하신 것을 들을 필요가 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자신이 구원에 이르는 유일한 길이라고 주장하십니다(요한복음 14:6). 예수님은 많은 길들 중 하나의 길이 아닙니다. 예수님만이 유일한 길이십니다.

그리고 이 동일하신 예수님께서 말씀하십니다. “수고하고 무거운 짐진 자들아 다 내게로 오라 내가 너희를 쉬게 하리라”(마태복음 11:28). 이 세상은 힘이 들고 삶은 어렵습니다. 우리들 대부분은 거의 피투성이가 되고, 멍들고, 전투의 상흔을 입었습니다. 동의합니까? 그렇다면 당신은 무엇을 원합니까? 회복입니까 아니면 단순히 종교입니까? 살아계신 구세주입니까 아니면 죽은 많은 선지자들 가운데 한 사람입니까? 의미 있는 관계입니까 아니면 공허한 의식들입니까? 예수님께서는 선택 중에 하나가 아닌 하나밖에 없는 유일한 선택이십니다.

당신이 용서 받기를 원한다면 예수님께서는 딱 맞는 ‘종교’가 되십니다(사도행전 10:43). 하나님과의 의미 있는 관계를 원하신다면 예수님께서는 딱 맞는 ‘종교’가 되십니다(요한복음 10:10). 천국에서의 영원한 집을 찾고 계시다면 예수님께서는 딱 맞는 ‘종교’가 되십니다(요한복음 3:16). 당신의 구세주로서 예수 그리스도를 믿으십시오. 당신은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 죄사함을 위해 그분을 신뢰하십시오. 당신은 실망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이 하나님과 ‘올바른 관계’를 갖기 원하면, 이렇게 기도할 수 있습니다. 이 기도를 드리는 것만으로 당신이 구원받는 것은 아닙니다. 오직 그리스도에 대한 믿음만이 당신을 죄에서 구원할 수 있습니다. 이 기도는 단지 그분에 대한 당신의 믿음과 그분께서 당신을 구원해 주심에 대한 감사를 하나님께 표현하는 방법입니다. “하나님, 저는 당신께 죄를 범하였고 처벌받아 마땅하다는 것을 압니다. 그러나 예수 그리스도께서 제가 받아야 마땅한 벌을 대신 받으셨고 그분을 믿음으로써 제가 용서받을 수 있었습니다. 저는 구원을 위해 오직 당신만을 믿습니다. 당신의 놀라우신 은혜와 용서의 결과로 영생의 선물을 주신 것에 감사드립니다. 아멘!”


-Got Questions Ministries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