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위대한 지식

홈 > 커뮤니티 > 햇볕같은이야기
햇볕같은이야기

가장 위대한 지식

기독정보닷컴

hb7264.jpg

♣매일 아침 차 한잔 마시면서 전해드리는 햇볕같은이야기 그 7264번째 쪽지!

 

□5.가장 위대한 지식

 

1.이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종교는 기독교입니다. 왜냐하면 가장 고상하고 가장 중요한 ‘하나님을 아는 지식’을 알려주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은 영이시기 때문에 영이 아니면 하나님을 알 수 없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은 우리의 마음이 하나님을 알기로 작정하는 순간에 성령님을 마음에 보내 주셔서 하나님을 알려주시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영’이신 성령님을 통하지 않고, 성령님 흉내를 내는 ‘인간’ 이만히나 안상옹 같은 가짜에게 속으면 재산 다 뺏기고 신세 망치는 것입니다. 

2.우리 안에 무엇인가가 활동을 할 때와 그 내적 활동으로 인해 무엇인가가 생성된 것 같으면 그것은 마음 안에 ‘생명의 성령의 법’이 생성된 것입니다.(롬8:2) 그것은 마치 임신한 여자가 배 안에서 느껴지는 태동으로 인해 태 안에 한 생명이 있다는 것을 아는 것과 같습니다. 

3.만약 우리의 인격과 자아와 내면에서 그런 생명의 활동이 전혀 느껴지지 않는다면 그것은 그 영혼이 정말 성령님을 영접했는지(성령을 받았는지) 진지하게 확인해 봐야 합니다. 개별적이고 인격적인 성령님은 하나님께서 우리의 마음에 뿌린 ‘씨’입니다. 우리는 알맞은 양분을 주어서 씨가 잘 자라도록 키워야 합니다.

4.의심할 여지가 없이 하나님께서는 각양 좋은 은사와 온전한 선물을 우리에게 주시는데 ‘성령’을 통해서 주십니다. 그중에 가장 귀한 선물은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구속 사건이 생생하고 현실감 있게 믿어지는 것입니다. 아무리 천재라도 세상 지식으로는 이것을 이해하는 것도, 믿는 것도 힘들고 받아들이는 것은 더 힘듭니다. ⓒ최용우 

 

♥2022.6.25 흙날에 좋은해, 밝은달 아빠 드립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