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80평 교회 임대합니다. / 인테리어 완비

홈 > 교회부동산 > 임대
임대

청주 80평 교회 임대합니다. / 인테리어 완비

말씀앞에서 0 2153 0 0

청주시 용암동 2560번지에 위치한 언약교회입니다.
4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엘리베이터가 있어 불편함이 없습니다.
주변 아파트 단지가 밀집해 있으며 도보 10분거리에 10000세대 지구가 2019년 11월 부터 입주 예정입니다.
건물에는 치킨집, 키즈카페, 검도관 등이 있어 학생들을 만나거나 부모님들을 만나 전도하기에도 용이합니다.
아무것도 없던 공실에서 공사를 시작하여 인테리어비용이 3500만원정도 들었습니다.
교회에서 집회와 모임을 자주 가져 방음에 신경을 많이 썼습니다. 부르짖으며 기도해도, 풀세션으로 예배를 드려도 민원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환기 및 보온에도 신경을 많이 써서 들어오실 때부터 훈훈한 온기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교회 공간은 성전 / 노아룸(카페테리아) / 교역자실 / 유아실 / 주방 / 화장실(남,여) / 창고(1,2) / 주방 밖 대피공간으로 구분되어있습니다.
교회가 성장하여 대전으로 이전해 공사를 해야하는 상황이라 권리금을 1900만원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개척하시거나 교회 이전을 생각하시는 목사님들께 정말 좋은 조건이라 생각합니다.
언제든 오셔서 둘러보세요


 
보이는 사진에 성도석은 50석이며 추가로 놓을 수 있습니다. 음향 및 악기를 포함해 예배에 관련된 성물은 성도들의 헌물과 기도로 채워진 것들이기에 가져가도록하겠습니다.
 

성전 뒤에 구분되어있는 교제공간 노아룸입니다. 벽면을 게시판을 만들어 꾸밀 수 있고 창문이 있어 환기에 용이합니다. 새로온 성도들도 예배 후에 노아룸에서 교제할 때 부드럽고 따뜻한느낌을 받고 좋아합니다.
 

교역자실과 유아실이 구분되어 있습니다. 교역자실은 예배 전 후 말씀을 묵상하고 기도하기에 좋으며 개인적인 상담을 하기에도 좋습니다. 유아실은 방음이 잘되고 커튼이 달려있어 어머니들이 아이들과 함께 예배드리기가 좋습니다.
 
이외에 주방과 화장실이 있고 남녀로 구분되어 있어 성도들이 화장실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