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음이 유익인 다섯 가지 이유

홈 > 커뮤니티 > 견고한기쁨
견고한기쁨

죽음이 유익인 다섯 가지 이유

견고한기쁨

이는 내게 사는 것이 그리스도니 죽는 것도 유익함이라. 빌립보서 1:21

어째서 죽는 것이 "유익"이 될까요?

1) 우리의 영이 완전해질 것입니다 (히브리서 12:22-23).

우리 안에는 더 이상 죄가 없을 것입니다. 우리의 내적 전쟁은 끝날 것입니다. 또한 우리를 사랑하셔서 자신을 내어주신 주님께 범죄를 저지른 것에 대한 가슴이 찢기는 실망감에서 벗어날 것입니다.

그러나 너희가 이른 곳은 시온 산과 살아 계신 하나님의 도성인 하늘의 예루살렘과 천만 천사와 하늘에 기록된 장자들의 모임과 교회와 만민의 심판자이신 하나님과 및 온전하게 된 의인의 영들과

2) 이 세상의 고통에서 벗어날 것입니다 (누가복음 16:25).

죽자마자 몸이 부활하는 기쁨을 얻게 되지는 않을 것이지만, 고통에서 자유하게 될 것입니다. 예수님은 거지 나사로와 부자의 이야기를 통해 위대한 반전이 있을 것을 보여 주십니다.

[부자가] 불러 이르되 아버지 아브라함이여 나를 긍휼히 여기사 나사로를 보내어 그 손가락 끝에 물을 찍어 내 혀를 서늘하게 하소서 내가 이 불꽃 가운데서 괴로워하나이다. 아브라함이 이르되 얘 너는 살았을 때에 좋은 것을 받았고 나사로는 고난을 받았으니 이것을 기억하라 이제 그는 여기서 위로를 받고 너는 괴로움을 받느니라.

3) 영혼의 심오한 안식을 얻게 될 것입니다 (요한계시록 6:9-11)

그곳에서는 이 땅에서 지금까지 우리가 알고 있었던 가장 평화로운 호숫가의 포근한 여름밤 저녁의 행복했던 순간들을 뛰어넘는 하나님의 눈동자와 같은 보살핌 아래에서 평안함이 있을 것입니다.

다섯째 인을 떼실 때에 내가 보니 하나님의 말씀과 그들이 가진 증거로 말미암아 죽임을 당한 영혼들이 제단 아래에 있어 큰 소리로 불러 이르되 거룩하고 참되신 대주재여 땅에 거하는 자들을 심판하여 우리 피를 갚아 주지 아니하시기를 어느 때까지 하시려 하나이까 하니 각각 그들에게 흰 두루마기를 주시며 이르시되 아직 잠시 동안 쉬되.

4) 우리는 진정한 본향에 온 것을 경험할 것입니다 (고린도후서 5:8).

모든 인류는 그들이 비록 이를 깨닫지 못한다 하더라도 하나님 없이는 만족하지 못하고 고향을 그리워하듯 하나님을 갈구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그리스도께로 본향으로 돌아갈 때, 우리는 지금까지 알고 있었던 안전감과 평화 그 이상의 만족감을 얻을 것입니다.

우리가 담대하여 원하는 바는 차라리 몸을 떠나 주와 함께 있는 그것이라.

5) 우리는 그리스도와 함께 할 것입니다 (빌립보서 1:21-23).

그리스도는 이 땅의 그 누구보다 놀라운 분입니다. 그는 당신이 함께 있고 싶은 그 누구보다 지혜로우시고, 강하시고, 친절하십니다. 그리스도는 끝없이 흥미로운 분이십니다. 그는 그의 손님들을 가능한 한 가장 즐겁게 만들기 위해 매순간 무엇을 해야 하는지 무엇을 말씀해야 하는지 정확히 알고 계시는 분입니다. 그는 사랑이 넘치는 분이며 자신이 사랑하는 이들이 사랑받고 있음을 느끼게 하기 위해 그 사랑을 어떻게 써야 하는지에 대한 무한한 통찰력을 가지신 분입니다. 따라서 바울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

이는 내게 사는 것이 그리스도니 죽는 것도 유익함이라. 그러나 만일 육신으로 사는 이것이 내 일의 열매일진대 무엇을 택해야 할는지 나는 알지 못하노라 내가 그 둘 사이에 끼었으니 차라리 세상을 떠나서 그리스도와 함께 있는 것이 훨씬 더 좋은 일이라 그렇게 하고 싶으나.

7453654.gif

0 Comments
  • 현재 접속자 125 명
  • 오늘 방문자 611 명
  • 어제 방문자 836 명
  • 최대 방문자 4,786 명
  • 전체 방문자 297,124 명
  • 전체 회원수 445 명
  • 전체 게시물 190,869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