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커뮤니티 > 견고한기쁨
견고한기쁨

잃을 수 없는 것을 얻는 것

견고한기쁨

예수께서 그들을 보시며 이르시되 사람으로는 할 수 없으되 하나님으로는 그렇지 아니하니 하나님으로서는 다 하실 수 있느니라 (마가복음 10:27)

세계 선교에 깊은 관심을 가지는 그리스도인이 되고 미개척지 선교의 대의에 헌신할 때 예수님이 주시는 두 가지 큰 잇점이 있습니다.

  1. 인간에게 불가능한 모든 것이 하나님께는 가능합니다(마가복음 10:27). 마음이 강팍한 죄인들의 회심은 하나님의 일이며 그의 전능한 계획대로 이루어질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약함 때문에 두려워하거나 조바심낼 필요가 없습니다. 전투는 주님의 것이며 그는 승리하실 것입니다.

  2.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위해 일하시고 우리와 함께 하시겠다고 약속하십니다. 그래서 우리의 선교적 삶을 마칠 때, 우리가 버린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얻었음을 발견할 것입니다(마가복음 10:29-30).

그의 지시대로 선교 사명을 수행하면 이에 따르는 고난마저도 큰 이득임을 발견합니다. 우리의 영적인 건강과 기쁨이 수백 배나 향상됩니다. 그리고 우리가 죽을 때, 우리는 죽지 않습니다. 우리는 영생을 얻습니다.

저는 당신이 자신의 용기를 장전해서 그리스도을 위해 희생하라고 호소하는 것이 아닙니다. 당신의 가장 깊은 갈망을 만족시키는 삶을 얻기 위해서 당신이 가진 모든 것을 부인하라고 호소하는 바입니다. 왕중의 왕을 섬기는 뛰어난 가치를 위해 모든 것을 배설물과 같이 여기라고 호소하는 바입니다. 상점에서 산 낡은 옷을 벗어 버리고 하나님의 대사의 옷을 입으라고 호소하는 바입니다.

저는 당신에게 박해와 궁핍을 약속합니다—하지만 "기쁨을 기억하십시오." "의를 위하여 박해를 받은 자는 복이 있나니 천국이 그들의 것임이라" (마태복음 5:10).

1956년 1월 8일, 에콰도르의 아우까 족 원주민 다섯 명이 육십 명의 아우까 족 원주민들에게 복음을 전하기 위해 노력하던 짐 엘리어트와 네 명의 동료 선교사들을 살해했습니다.

네 명의 젊은 아내가 남편을 잃었고 아홉 명의 자녀들이 아버지를 잃었습니다. 엘리자베스 엘리엇은 세상이 이 사건을 비극적인 악몽이라고 불렀다고 기록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그녀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세상은 짐 엘리어트의 신조에서 두번째 조항의 진리를 인식하지 못했다: 잃을 수 없는 것을 얻기 위해 가질 수 없는 것을 주는 자는 바보가 아니다."

96753549_JeiUT8HB_2ca6e941c17cfc9fdd27af9d2382b4fa5d7b12c0.gif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