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d통째로 복사하기.hdd통째로 복사하기

ssd통째로 복사하기.hdd통째로 복사하기

세상의빛 0 1705 0 0
ssd.hdd통째로 복사하기

ssd 통째로 복사하기 상세설명

 

본 프로그램은 컴퓨터를 잘 모르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기 위해 정리하였습니다. 컴퓨터에 고수님들은 이해해 주세요^^~~~

 

1)현재 사용하고 있는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는 윈도우7, 8, 10과 자료를 다른 저장장치 ssd나 다른 하드디스크(hdd)에 윈도우와 자료를 통째로 복사해서 컴퓨터가 사망할 때까지 쓸 수 있는 아주 요긴한 프로그램입니다.

2)시간 절약하는데 너무 좋습니다(백업보다 통째로 복사가 더 좋아요).

3)돈이 들지 않습니다(윈도우 설치시 3∼4만원이 듭니다.).

4)이 프로그램은 현재 사용하고 있는 윈도우7, 8, 10 과 하드디스크 자료가 있는 C드라이브(하드디스크를 C, D드라이브로 나눠놓았다면 몽땅 복사 가능함)를 통째로 ssd나 hdd하드디스크(더큰용량)에 복사가 되어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5)컴맹도 한번 읽어 보시고 쬐끔만 노력하시면 할 수 있게 최대한 배려하여 사용설명서를 만들었습니다.

6)복사한 새로운 ssd나 hdd를 교체 후 반드시 Bios 설정을 해 주셔야 되는데 Bios 진입방법과 설정방법을 정리해 놓았습니다(중요).

7)자료 정리한 수고비 8천원만 받고 자료를 이메일로(다음과 한메일만 가능함) 보내드리겠습니다. 환불은 안됩니다.

8)이것을 사용할 경우에는 짧은 시간에 돈도 들지 않고 쉽게 복사를 하여 사용할 수 있는 게 큰 장점입니다.

 

원하시는 분은 02-2612-7414로 문자나 연락 주세요.^^

또는 톡으로 문자나 메일로 eunseok660605@gmail.com 연락 주세요.^^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