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커뮤니티 > 오늘의말씀
오늘의말씀

오늘의 말씀묵상 - 골로새서 1:13-14

오늘의말씀묵상
(아버지 하나님께서) 흑암의 통치 아래 있던 우리를 구하여 내시고, 그의 사랑하시는 아들의 왕국으로 이끄셨으며, 우리는 그 아들 안에서 속죄함, 즉 죄를 용서하심을 받았습니다. — 골로새서 1:13-14

오늘의 묵상

구해내셨다!죄값을 치르셨다!자유케하셨다!골로새서의 짧은 구절에, 이 세가지 뜻이 담겨 있습니다. 하지만, 이 구절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아마도 "그의 사랑하시는 아들"일 것입니다. 하나님은 우리를 구해내실 때 계획서나 메시지나 혹은 깨끗하고 깔끔한 방법들을 사용하시기보다는 오히려 그분께 가장 소중한 존재를 선택하시고 우리들의 구원을 위해 예수님을 건네주셨습니다. 막대한 비용을 치르신 것입니다. 그로 인해 드러난 것은 압도적인 사랑이었고! 그 결과로 우리들은 최고의 선물을 받았습니다.

내 기도

전능하시고 사랑하시는 아버지 하나님, 제 언어나 행동 중에 그 어떤 것도 예수 안에서 제게 주신 선물을 도저히 갚을 수가 없어 보입니다. 예수님, 당신의 희생의 진가를 깨닫고 나니 기쁨과 감사의 눈물이 납니다. 당신께서 하신 모든 것, 당신께서 내게 만들어 주신 모든 것, 또한 그것을 위해 대가를 치르신 모든 것들로 인해, 나는 당신께 찬양드리며 나의 삶을 찬양의 제물로 올려드립니다. 주 예수님의 이름으로, 나의 찬양을 드립니다 아멘.

오늘의 말씀 묵상에서 "오늘의 묵상"과 "내 기도" 부분은 Phil Ware 의 저작물입니다. 문의사항이나 제안이 있으실 경우 phil@verseoftheday.com 로 메일 주시기 바랍니다.

© 1998-2020, Heartlight, Inc. Verseoftheday.comHeartlight Network 의 사역 부서의 하나입니다. 모든 성구 인용은 별다른 안내가 없다면, 모두 New International Version (NIV) @ 1973, 1978, 1984, 2011 (Biblica, Inc) 에서 인용한 것입니다. All right reserved worldwide.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