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커뮤니티 > 오늘의말씀
오늘의말씀

오늘의 말씀묵상 - 마가복음 1:11

오늘의말씀묵상
그때 하늘에서 한 목소리가 있어, "너는 나의 사랑받는 아들이요, 내가 매우 기뻐하는 아들이다." — 마가복음 1:11

오늘의 묵상

예수님은 세례(침례) 직후, 가혹한 40일간의 유혹(시험)의 기간동안 사탄을 대면하러 가셨습니다. 이때 사탄의 첫마디가 무엇이었는지 기억하시나요? "만약 네가 하나님의 아들이어든..."이었습니다. 아버지 하나님께서 (예수님이 사탄에게) 그 질문을 받게 되기 이전에 미리 (아버지-아들)관계를 확신시켜주신 것이 놀랍지 않나요? 그렇다면, 당신의 사랑하는 사람들이 당신에게 어떤 말을 들을 필요가 있을까요? 그들의 유혹(시험)의 시간이 언제 찾아올지 당신은 모릅니다. 단지 그 시간이 올 것이라는 것만 알 뿐이니, 필요하기 전에 미리 확신시켜 주시기 바랍니다!

내 기도

전능하시고 사랑하시는 아버지, 사랑과 애착의 언어들을 적절하게 말할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나의 사랑하는 자들에게 시험의 때가 찾아오거나 아니면 타인들이 내게서 그들을 빼앗아 가려 할때에 그들이 나의 사랑을 의심하지 않도록 하여 주십시오.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오늘의 말씀 묵상에서 "오늘의 묵상"과 "내 기도" 부분은 Phil Ware 의 저작물입니다. 문의사항이나 제안이 있으실 경우 phil@verseoftheday.com 로 메일 주시기 바랍니다.

© 1998-2020, Heartlight, Inc. Verseoftheday.comHeartlight Network 의 사역 부서의 하나입니다. 모든 성구 인용은 별다른 안내가 없다면, 모두 New International Version (NIV) @ 1973, 1978, 1984, 2011 (Biblica, Inc) 에서 인용한 것입니다. All right reserved worldwide.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