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커뮤니티 > 오늘의말씀
오늘의말씀

오늘의 말씀묵상 - 요한일서 1:9

오늘의말씀묵상
우리가 우리 죄를 자백하면, 하나님은 신실하시고 의로우신 분이셔서, 우리 죄를 용서하시고, 모든 불의에서 우리를 깨끗하게 해주실 것입니다. — 요한일서 1:9

오늘의 묵상

하나님께서는 신실하십니다! 성경에서 선포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경험했습니다. 사실 우리는 하나님으로부터의 이 약속을 간직하고 있는데, 일이 우리 맘대로 잘 풀리지 않을 때에 더 붙잡게 됩니다. 사탄이 우리를 유혹에 걸려 넘어지게 하거나, 혹은 우리가 연약하거나 반역적으로 굴더라도 다시 용서받고 깨끗하게 될 수 있다는 사실이 위로가 되지 않나요? 하나님께서는 그분께서 죄를 일컫는 방식대로 우리도 그렇게 죄에 대해 표현하기를 원하십니다. (죄를 고백한다는 confess 라는 단어는 문자적으로는 (하나님과) "똑같이 말하다"라는 의미입니다) 놀라운 것은,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용서하시기만 하시는 것이 아닙니다. 그는 우리를 깨끗하게 해주십니다. 우리는 새롭게, 신선하게, 순수하게, 거룩하게 변화되었습니다! 그것은 그냥 신실하시고 공정하신 정도가 아닙니다; 말 그대로 은혜로우신 것입니다.

내 기도

아버지 하나님, 아버지께서 은혜롭게 용서해주시고 깨끗하게 만들어주시니... 감사를 표현할 적당한 말을 찾기가 어려울 정도입니다. 제가 연약하고 자꾸 넘어지고 반역하는 것이 너무나 죄송할 따름입니다. 아버지를 실망시켜 드려서 많이 후회됩니다. 아버지의 임재 안으로 저를 다시 환영해 주시고 제가 사랑받는 아버지의 자녀라는 것을 다시금 알려주시니 감사드립니다. 과거의 실패들을 딛고 자라나고, 아버지의 독생자 예수님의 거룩하심에 이르도록 장성하게끔 제게 힘 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오늘의 말씀 묵상에서 "오늘의 묵상"과 "내 기도" 부분은 Phil Ware 의 저작물입니다. 문의사항이나 제안이 있으실 경우 phil@verseoftheday.com 로 메일 주시기 바랍니다.

© 1998-2019, Heartlight, Inc. Verseoftheday.comHeartlight Network 의 사역 부서의 하나입니다. 모든 성구 인용은 별다른 안내가 없다면, 모두 New International Version (NIV) @ 1973, 1978, 1984, 2011 (Biblica, Inc) 에서 인용한 것입니다. All right reserved worldwide.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