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말씀묵상 - 야고보서 5:16

오늘의 말씀묵상 - 야고보서 5:16

기독정보닷컴
그러므로 여러분은 서로 죄를 고백하고, 서로를 위하여 기도하십시오. 그러면 여러분은 낫게 될 것입니다. 의인이 간절히 비는 기도는 큰 효력을 냅니다. — 야고보서 5:16

오늘의 묵상

우리의 죄를 고백하는 것은 죄에 대한 두가지 행동을 의미합니다: 1) (우리의 눈이 아닌) 하나님의 눈으로 보여지는 죄를 바로 인식하는 것과 2) 우리가 숨기고 있는 비밀을 없애고 다른 그리스도인들에게 우리의 약함, 취약함, 실패들, 죄들에 대해 정직해지는 것입니다. 야고보가 사용한 언어는 강력합니다. 이런 고백으로 인하여 단순한 죄용서함만을 받는 것뿐이 아니라 (병으로부터의) 치유를 얻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내 기도

거룩하신 아버지, 저는 죄를 지었습니다. 제가 지은 _________라는 개인적인 죄를 지금 고백합니다. 제게 죄 용서받음을 주시고 아버지의 영으로 힘주셔서 유혹을 극복해내기를 간구합니다. 저는 아버지를 위해 살기 원하며, 제 죄든지 어떤 죄든지 저를 옭아매서 아버지로부터 저를 떨어뜨리게 내버려두고 싶지 않습니다. 권능의 이름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오늘의 말씀 묵상에서 "오늘의 묵상"과 "내 기도" 부분은 Phil Ware 의 저작물입니다. 문의사항이나 제안이 있으실 경우 phil@verseoftheday.com 로 메일 주시기 바랍니다.

© 1998-2022, Heartlight, Inc. Verseoftheday.comHeartlight Network 의 사역 부서의 하나입니다. 모든 성구 인용은 별다른 안내가 없다면, 모두 New International Version (NIV) @ 1973, 1978, 1984, 2011 (Biblica, Inc) 에서 인용한 것입니다. All right reserved worldwide.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