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말씀묵상 - 시편 18:1-2

오늘의 말씀묵상 - 시편 18:1-2

기독정보닷컴
나의 힘이신 주님, 내가 주님을 사랑합니다. 주님은 나의 반석, 나의 요새, 나를 건지시는 분, 나의 하나님은 내가 피할 바위, 나의 방패, 나의 구원의 뿔, 나의 산성이십니다. — 시편 18:1-2

오늘의 묵상

우리는 공식적인 기도문들에서 이렇게 노래하고 말하곤 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하나님 아버지를 사랑합니다" 하지만 오늘의 말씀의 시작 부분을 매우 주의깊게 살펴봐야 합니다. " 주님을 사랑합니다..." 우리는 여러명이 함께 드리는 공공의 예배에서도 하나님께 개인적으로 사랑을 표현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 것인지 배웠습니다. 우주를 창조하신 분께 "제가 아버지를 사랑합니다!"라고 고백하셨던 때가 오래되진 않으셨나요?

내 기도

하늘에 계신 아버지, 제가 아버지를 사랑합니다. 제 사랑보다도 값진 분이시기에 더욱 사랑합니다. 저를 먼저 사랑하셨기 때문에 사랑하는 것입니다. 아버지의 아들을 보내셔서 제 큰형/큰오빠가 되게 해 주셨고 아버지의 가족에 저를 입양하시기 위한 대가를 대신 치르게 하셨으니 아버지를 사랑합니다. 아버지의 신실하심 때문에 아버지를 사랑합니다. 아버지를 사랑하도록 허락하신 은혜 때문에 아버지를 사랑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감사기도 드립니다. 아멘.

오늘의 말씀 묵상에서 "오늘의 묵상"과 "내 기도" 부분은 Phil Ware 의 저작물입니다. 문의사항이나 제안이 있으실 경우 phil@verseoftheday.com 로 메일 주시기 바랍니다.

© 1998-2022, Heartlight, Inc. Verseoftheday.comHeartlight Network 의 사역 부서의 하나입니다. 모든 성구 인용은 별다른 안내가 없다면, 모두 New International Version (NIV) @ 1973, 1978, 1984, 2011 (Biblica, Inc) 에서 인용한 것입니다. All right reserved worldwide.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