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말씀묵상 - 베드로후서 3:9

오늘의 말씀묵상 - 베드로후서 3:9

기독정보닷컴
어떤 이들이 생각하는 것과 같이, 주님께서는 약속을 더디 지키시는 것이 아닙니다. 도리어 여러분을 위하여 오래 참으시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아무도 멸망하지 않고, 모두 회개하는 데에 이르기를 바라십니다. — 베드로후서 3:9

오늘의 묵상

하나님께서는 모든 사람들이 회개하는 데에 이르러서 하나님의 은혜를 받게 되고 영광 속에서 함께 사시기 원하십니다. 그것이 하나님의 열정이시라면, 우리의 열정으로 삼지 않을 이유가 있나요?

내 기도

제가 알기로는 아버지께서 예수님의 돌아오시는 날을 결정하신다는 것과, 돌아오시는 것을 미루시는 이유도 아버지만 아신다고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사랑하는 아버지께서는, 모든 사람들이 예수님을 자신들의 구원자로 알게되기를 원하시는다는 것도 압니다. 제가 구원의 메시지와 아버지의 은혜의 선물을 이번 주에 제 주변의 사람들에게 나눌 수 있도록 사용해 주시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오늘의 말씀 묵상에서 "오늘의 묵상"과 "내 기도" 부분은 Phil Ware 의 저작물입니다. 문의사항이나 제안이 있으실 경우 phil@verseoftheday.com 로 메일 주시기 바랍니다.

© 1998-2021, Heartlight, Inc. Verseoftheday.comHeartlight Network 의 사역 부서의 하나입니다. 모든 성구 인용은 별다른 안내가 없다면, 모두 New International Version (NIV) @ 1973, 1978, 1984, 2011 (Biblica, Inc) 에서 인용한 것입니다. All right reserved worldwide.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