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말씀묵상 - 시편 34:2

오늘의 말씀묵상 - 시편 34:2

기독정보닷컴
나 오직 주님만을 자랑할 것이니, 비천한 사람들아, 듣고서 기뻐하여라. — 시편 34:2

오늘의 묵상

힘자랑을 우리 스스로 하는 것은 아무 근거가 없습니다. 우리들 자신의 생명을 보존할 능력이 없습니다. 제국을 무너뜨릴 수 없습니다. 하늘들의 경계를 볼 수 없습니다. 미래를 결정할 수 없으며, 과거를 바꿀 수 없습니다. 도대체 자랑할 것이 뭐가 있을까요? (우리가 자랑할 수 있는 것은 바로) 하나님이십니다! 우리는 하나님의 은혜와 자비로 살고 있습니다—우리가 받을 자격이 없었을 때에 우리를 구하셨고 우리가 생명을 지킬 능력이 없을 때에 죄와 사망에서 우리를 구조하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죄인을 구원하시며 낙심한 자를 일으키시고 깨어진 이를 고쳐주신다는 살아있는 증인이 바로 우리들이기 때문에, 슬픔, 상처, 컴컴한 밤 속을 지나가는 이들이 우리를 보고 기뻐할 수 있습니다. 주님께 영광을 돌리며 찬양드립시다. 주님의 은혜를 찬양드립시다.

내 기도

아버지, 감사합니다! 저를 위해 하신 모든 일을 감사드립니다. 제 안에서 행하시는 일하심을 다른 사람들이 보고, 그들 안에서도 위대한 일을 행하실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게 되도록 해 주십시오. 예수님의 소중하신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오늘의 말씀 묵상에서 "오늘의 묵상"과 "내 기도" 부분은 Phil Ware 의 저작물입니다. 문의사항이나 제안이 있으실 경우 phil@verseoftheday.com 로 메일 주시기 바랍니다.

© 1998-2021, Heartlight, Inc. Verseoftheday.comHeartlight Network 의 사역 부서의 하나입니다. 모든 성구 인용은 별다른 안내가 없다면, 모두 New International Version (NIV) @ 1973, 1978, 1984, 2011 (Biblica, Inc) 에서 인용한 것입니다. All right reserved worldwide.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