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뉴스 > 지방기독신문모음
지방기독신문모음

목포기독교교회연합회, 회장 이‧취임식•신년하례예배

호남기독신문

 

목포기독교교회연합회, 회장 이취임식신년하례예배

 


 

목포기독교교회연합회 회장 이취임식.신년하례예배.jpg


 

주님의 은혜로 새롭게 시작하는 한해

목포 지역 교계가 하나로 연합하여

하나님의 나라를 확장시키기 위해

예배하며 기도로 나아갈 것!

      

 

3.목포기독교교회연합회장 김용암 목사.jpg

회장 김용암 목사

(지구촌교회)

 

 

 

목포기독교교회연합회(회장 김용암 목사)는 지난 6() 오전 11시 지구촌교회 당에서 제61대 회장 이취임식 및 신년하례예배를 드렸다.

 

예배는 부회장 오승주 목사(선린교회)의 사회로 증경부회장 문동배 장로(목포영락교회)의 대표기도, 서기 정재욱 목사(백향목교회)의 성경봉독, 장로연합찬양단의 특송, 증경회장 송귀옥 목사(목포영락교회)여호와께 예배할지어다(29:1-2)’라는 주제로 말씀선포, 한두진 목사(신광교회), 정낙준 목사(재건교회), 홍석기 목사(상리교회)의 특별기도, 직전회장 조성덕 목사(우리왕성교회)의 축도로 마쳤다.

 

말씀 선포자 송귀옥 목사는 예배를 통해 마음의 결심과 결단을 얻고 주님의 말씀 앞에 순종함으로 나아가면 큰 축복을 얻을 수 있다. 진정한 순종은 맡겨진 일에 충성을 다하는 삶 세상을 돌아보지 않고 주만 바라보는 삶이다.”충성은 하나님이 주신 능력을 바탕으로 주님이 주신 지혜로 이뤄내는 것이다. 말씀 앞에 진실로 순종하고, 주님 앞에 겸손함으로 제사 드리며, 충성스러운 일꾼으로서 칭찬받는 은혜를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61대 회장 김용암 목사는 목포 교계가 더욱 더 하나 됨으로 하나님 나라의 확장에 더욱 더 힘쓰는 한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취임사를 전했다.

 

증경회장 김종욱 목사(연동중앙교회)하나님만 의지하고 바라보며 사명을 잘 감당하는 일꾼이 되시길 바란다. 또한 목포 교계가 하나 되어 새롭게 기지를 펴는 계기가 될 것을 믿는다.”고 축사했다.

 

 

 

이다영 기자 honamcn@hanmail.net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