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뉴스 > 지방기독신문모음
지방기독신문모음

예장합동 목포서노회, 노회장 초청 신년인사회

호남기독신문

 

 

 

예장합동 목포서노회, 노회장 초청 신년인사회

 


 

    

 

예장합동 목포서노회 신년인사회 복사.jpg

 

   


주 안에서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며

변함없이 베푸시는 은혜에 감사하고

주 뜻에 따라 살며 순종하길 소원하여

온전한 복을 누리어 주께 영광 돌릴 것!

   

 

예장합동 목포서노회 신년인사회_노회장 홍석기 목사.jpg

회장 홍석기 목사

(상리교회)

 

 

 

예장합동 목포서노회(회장 홍석기 목사)는 지난 3() 오전 11시 상리교회 당에서 노회장 초청 신년하례회를 가졌다.

 

예배는 부노회장 이명운 목사(하당제일교회)의 인도로 부노회장 문동배 장로의 기도, 부회록서기 박창규 목사의 성경봉독, 사모찬양단의 특송 후 직전노회장 박재오 목사의 형통한 자가 됩시다!(39:1-6)’라는 주제로 말씀선포, 동부시찰 채복남 목사, 서부시찰 송귀옥 목사, 남부시찰 문 웅 목사, 북부시찰 현상도 목사의 특별기도, 서기 유 면 목사의 광고, 홍석기 목사의 신년사 및 축도로 마쳤다.

 

말씀 선포자 박재오 목사는 믿음의 사람들이 이 땅에서 막힘 없는 형통한 삶을 살아가고자 한다면 하나님과 동행하며 그의 인도를 받아야 한다.”하나님 말씀의 법도를 지켜 행하면 주님이 약속하신 대로 이끌어주심을 믿고 나아가야 한다. 죄짓지 않으려 억울함을 당할 때도 인내하며 믿음을 지키면 형통하게 해주신다. 주님의 뜻에 순종하며 형통의 복을 누리는 모두가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노회장 홍석기 목사는 예수님을 더욱 사랑하자. 예수이름에는 큰 능력이 있다. 낙심 가운데 새로운 힘을 주실 것을 믿으며 늘 주님과 함께 하는 노회에 속한 모든 교회가 되시길 바란다.”고 인사했다.

 

 

이다영 기자 honamcn@hanmail.net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