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뉴스 > 지방기독신문모음
지방기독신문모음

샘터교회, 비젼스테이션 2019 킹덤워십투어

호남기독신문

 

샘터교회, 비젼스테이션 2019 킹덤워십투어

 


 

 

비젼스테이션 킹덤워십투어 복사.jpg

 

28일 샘터교회에서, 목포투어예배 드려

이 지역을 깨우고 일으킬 예배자 세우고

오직 기도와 말씀으로 훈련하고 가르쳐

한국교회 위기 돌파해 주께 영광 돌릴 것!

 

 

목포샘터교회(최일홍 목사)는 지난 928() 오후 53층 본당에서 비젼스테이션 미니스트리(대표 황성은 목사) 2019 킹덤워십투어 예배를 드렸다.

 

예배는 사도신경, 오메가 워십팀의 찬양으로 시작되어, 유년부 부터 청소년부, 청년부를 포함하여 장년층까지 이르기까지 성령의 임재를 바라며 뜨겁게 찬양하고 기도하는 시간이 이어졌고, 이후 비전스테이션 대표 황성은 목사(대전오메가교회)의 말씀으로 계속되었다.

 

이 날 강사 황성은 목사는 우리의 한계를 인정하는 그 지점부터 하나님께서 일하신다. 우리가 하나님 앞에 순전한 마음으로 엎드릴 때에만 하나님의 일으켜 세우시는 은혜를 체험할 수 있다. 이것이 바로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이미 허락하신 자녀의 권세이다.”우리가 신령과 진정으로 드리는 예배를 통해 한국교회가 다시 회복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비전스테이션 미니스트리는 두란노서원(하용조 목사), 할렐루야교회(김상복 목사), 갈릴리교회(박조준 목사), CCC(박성민 목사) 등이 소속된 ()한국독립교회&선교단체연합회에 소속되어있다. 현재 한국교회의 위기를 돌파할 주역으로 청소년과 청년들을 바라보며 이들이 한국과 열방의 영적지도자로 성장토록 격려하며, 하나님나라의 완성을 위해 헌신하도록 돕는 사명을 감당하고 있다.

 

이를 위하여 여름과 겨울에 소년원캠프, 킹덤컨퍼런스(국내, 해외)PK&MK컨퍼런스(국내, 해외), 아웃리치로 한국교회의 다음세대를 섬기고 있다.

 

아울러, 오는 113()부터 15(), 15()부터 17()까지 32, 33차 두 회차에 걸쳐 2020 한국킹덤컨퍼런스를 가질 예정이다. 일정, 등록 등 관련 문의사항은 041-824-3242 비전스테이션스 본부로 연락하면 된다.

 

 

 

이다영 기자 honamcn@hanmail.net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