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뉴스 > 지방기독신문모음
지방기독신문모음

목포극동방송, 소망의기도 특별치유집회

호남기독신문

 

 목포극동방송, 소망의기도 특별치유집회

 


 

목포극동방송, 소망의기도 특별치유집회 복사.jpg

 

성령의 능력으로!’, 낙원교회에서

능력의 하나님, 약속의 하나님 의지하며

오직 성령의 역사와 충만하심을 힘입어

더욱 기도함으로 주의 일 힘써 나갈 것!

  

목포극동방송(지사장 최준곤)은 지난 16() 저녁 7시 목포낙원교회(장승민 목사)당에서 소망의 기도 특별치유집회 성령의 능력으로!”를 가졌다.

 

예배는 극동방송 김성현 부장의 인도로 김택수 목사(목포예닮교회)의 대표기도 후 강사 안희환 목사(예수비전교회)의 말씀으로 이어졌다.

 

말씀 선포자 안희환 목사는 성령의 능력으로!(4:6-9)’라는 주제로 성령의 능력으로 세상도, 마귀도, 죄악도, 자아도 이겨야 한다. 뜨겁지도 않고 차지도 않는 미지근한 교회는 주님이 반기지 않으신다. 우리가 어려울 때일수록 하나님의 말씀이 필요한 때임을 알며, 말씀이 핵심이요, 말씀으로 천지를 창조하셨으며, 우리가 구원받고, 영이 성장하고, 하나님의 복이 내 것이 되는 이치를 깨달아야 한다.”고 전했다.

 

또한, “하나님은 장애물을 없애주신다. 돌아갈 수도 없고, 뚫을 수도 없는 큰 산도 납작하게 하시어 없애버리신다. 하나님의 말씀은 반드시 이루어진다. 언약의 하나님을 의지하며 포기하지 않고 낙심하지 않고 끊임없이 기도하는 것을 멈추지 말아야 한다. 이 모든 것의 원동력은 성령이시다. 성령 충만으로 속사람이 강해지면 타인의 의식에서 벗어나는 자유가 임한다. 여기 모인 모두가 성령 충만하여 하나님을 찬양하고 하나님의 능력을 받아 이 세상을 능히 이기고 감당하는 주의 자녀가 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영육의 치유와 가정을 위해, 지역, 한국 교회, 나라와 민족을 위해 함께 기도하는 기도회, 목사님들과의 1:1 기도 시간이 진행 되었다.

 

강사소개

안희환 목사

-예수비전교회 담임

-서울신학대학교 신학대학원 석사

-연세대학교 연합신학대학원 석사

-서울신학대학교 박사

-기독교싱크탱크 대표

-시 전문잡지 시인마을 발행인

-사단법인예수찬양방송선교회 지도목사

-에스더 기도운동본부 지도위원

-저서 <종이에 나를 담다(시집)>,

 <괜찮습니다 다 괜찮습니다>,

 <기적입니다 다 기적입니다>,

 <응답받는 기도의 비결 17가지>,

 <볏단들에게 설교하던 소년의 꿈>

   

 

 

아울러, 지난 17() 저녁 730분 삼호 현대호텔에서 2019년 목포극동방송 운영위원회 연합 세미나를 가졌다.

 

목포운영위원회 부위원장 이동준 장로의 사회로 총무 황용운 집사의 찬양인도, 땅끝운영위원장 박동화 장로의 개회기도, 완도운영위원장 김성대 안수집사의 성경봉독, 목포운영위원장 이성식 장로의 인사 및 강사소개 후 심순택 장로의 믿고 바라고 구하라(9:23)’는 주제로 특강이 이어졌다.

 

심순택 장로는 내 일이 잘 되려 하기보다 하나님의 일이 잘 되는 것을 더 바라고 기뻐하는 삶을 살아야 한다. 더욱 더 기도하며 극동방송을 위해 헌신하는 운영위원들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후 홍보영상 시청, 최준곤 지사장의 사역보고, 지회 소개 및 경품추천, 광고 후 강진운영위원장 최철호 장로의 폐회기도로 마쳤다.

 

 

이다영 기자 honamcn@hanmail.net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