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기독교교회연합회, 사랑의 쌀 1004포 모금 운동 전개

홈 > 뉴스2 > 지방기독신문모음
지방기독신문모음

목포기독교교회연합회, 사랑의 쌀 1004포 모금 운동 전개

호남기독신문

 

목포기독교교회연합회, 사랑의 쌀 1004포 모금 운동 전개

 

 


 

 

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

오직 말씀 안에 한뜻, 한마음으로 연합

이 지역의 복음화·성시화 위해 전진하며

주의 나라 위한 헌신·봉사 아끼지 않을 것!

 

김용암회장.jpg

       회장 김용암 목사
          (지구촌교회)

 

코로나 정국 장기화로 온 사회·경제가 경색된 가운데 그리스도의 참된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따뜻한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목포기독교교회연합회(회장 김용암 목사)코로나 19’ 사태로 인해 어려움에 처한 이웃들을 돕기 위한 모금 운동을 펼친다.

 

이번 모금 운동은 사랑의 쌀 1004(1: 30,000(10kg), 10: 300,000, 100: 3,000,000)를 모금하여 지역 사회의 어려움을 당한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연합회는 다같이 힘들지만 예수님의 사랑을 이웃들에게 전하면서 서로 격려하고 위로하고자 한다위기의 때에 교회가 지역 사회를 섬김의 본을 보이면서 교회가 빛과 소금의 역할을 다하기 위해 십시일반으로 사랑을 베풀어 주시면 고맙겠다고 적극적인 동참을 독려했다.

 

목포기독교교회연합회의 이번 모금 운동을 통해 지역 사회 섬김을 실천하는 본보기가 되므로써 많은 귀감이 되고 있다.

 

한편, 목포기독교교회연합회는 성경을 기반으로 선교와 친교, 봉사, 연구, 협의, 훈련을 통해 공동의 사명을 수행하기 위한 개신교 교회들의 협의체로서, 어떤 특정한 교회나 법규를 고집하지 않으며 모든 회원 교회들이 간직하고 있는 참된 교회의 경험들을 존중하고 인정하며, 교회 연합운동의 정신 구현을 위해 교단들이 연합하여 활동하고 있다.

 

 

김주안 기자 honamcn@hanmail.net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