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신학원, 제34회 졸업 증서 수여식

호남기독신문

목포신학원, 34회 졸업 증서 수여식


 

 

목포신학원 졸업식 복사.jpg

 

목포제일노회 부설 목포신학원(원장 김희근 목사, 마량중앙교회)은 지난 16() 오전 11시 제34회 졸업증서 수여식을 가졌다.

 

1부 예배는 이사장 김광식 목사(새목포제일교회)의 인도로 김경원 목사의 기도, 신학원 학우들의 특송 후 조성덕 목사(우리왕성교회)하나님 나라의 일을 하라”(1:1-8)는 제목으로 말씀 선포, 김영온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2부 졸업 증서 수여식은 교학처장 김희근 목사의 학사보고, 졸업장 수여, 상장 수여(이사장상학원장상노회장상시찰장상)가 이어졌다. 원장 김희근 목사의 훈시, 이사 김영훈 목사의 축사 및 격려사, 기념품 증정, 교학처장 김희근 목사의 광고 후 이사 전요섭 목사의 기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한편 목포신학원은 2013년부터 정식 신학학원 인가를 받고 학점은행제 도입을 통해 재학생들의 학력인정 및 신학학사 학위 수여의 길을 열게 되었으며, 현재까지 성경학교신학교평신도과정 포함 1000여 명의 졸업생을 배출, 하나님 나라의 일꾼들을 양성해내는 값진 사역을 감당하고 있다.

 

박정완 본부장 honamcn@hanmail.net

 

 

0 Comments
"술과 담배, 아무것도 끊지 못하는 저를..." 배우 최강희
'왜 나를 깊은 어둠속에 홀로 두시는지' (광야를 지나며 - 차지연 ver) [새롭게하소서]
[새롭게하소서] 최연소 하버드대 교수 조세핀& 주견자 모녀
[새롭게하소서] 최명자, 손영진 사모 듀엣
[새롭게하소서] 나는 크리스천 하나님의 배우입니다 "배우 최강희"
"딴따라, 주의 여종이 되다" - 미국 탬파새빛교회 방은미 사모의 신앙 간증ㅣ새롭게 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