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단, 사이비, 거짓 종교에 빠진 사람들을 전도하는 방법은 무엇인가?

홈 > 커뮤니티 > Got Questions
Got Questions

이단, 사이비, 거짓 종교에 빠진 사람들을 전도하는 방법은 무엇인가?

incharity 0 1196 0 0

이단, 사이비, 거짓 종교에 관련된 사람들을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것은 그들을 위해 기도하는 것입니다. 기독교인이 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것은 그들을 위해 기도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하나님께서 그들의 마음들을 변화시키고 진리에 그들의 눈들을 여시도록 기도해야 합니다(고린도후서 4:4). 우리는 하나님께서 예수 그리스도를 통한 구원의 필요성을 그들에게 확신시켜 주시도록 기도해야 합니다(요한복음 3:16). 하나님의 능력과 성령님께서 주시는 깨달음이 없이는, 우리는 결코 어느 누구에게라도 진리를 납득시킬 수 없을 것입니다(요한복음 16:7-11).

우리는 또한 거룩한 기독교인의 삶을 살아야 합니다. 그래야만 이단들이나 거짓/사이비 종교들의 덫에 걸린 사람들이 우리 자신들의 삶들을 통해 하나님께서 이루셨던 변화를 볼 수가 있습니다(베드로전서 3:1-2). 우리가 어떤 강력한 방법으로 그들을 사역할 수 있는지 우리는 지혜를 구하는 기도를 해야 합니다(야고보서 1:5). 이러한 모든 것들을 행한 후에, 실지로 복음을 전함에 있어 우리는 담대해야 합니다.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를 통한 구원의 소식을 선포해야 합니다(로마서 10:9-10). 우리는 항상 대답할 준비가 되어있어야 하지만(베드로전서 3:15), 온유와 존경(두려움)으로 해야 합니다. 우리가 교리를 올바르게 선포하고, 말 싸움에서 이길 수는 있지만, 성난 우월감으로 말미암은 성난 태도 때문에 여전히 전도를 저해할 수도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우리가 증거하는 사람들의 구원은 하나님께 맡겨야 합니다. 하나님의 능력과 은혜가 사람들을 구원하는 것이지 우리들의 노력이 아닙니다. 힘찬 답변과 거짓된 믿음에 대한 지식을 준비하는 것은 옳고 현명한 일이지만, 이러한 어느 것들도 이단들과 거짓된/사이비 종교들의 거짓말의 덫에 걸린 사람들이 개종하는 결과를 가져오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가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성령님이 이끌고, 확신을 갖게 하며, 개종시키실 것이라는 것을 믿으면서, 그들을 위해 기도하고, 그들에게 증인이 되며, 그들 앞에서 기독교인의 삶을 사는 것입니다.

-Got Questions Ministries

0 Comments
제목